반응형

겨울이라 그런지 사무실이 너무 건조해서 미니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고르기 귀찮아서 디자인이 가장 깔끔한 것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도 후기는 보고 구매를 했는데, 제품을 제대로 받은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있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가격이 배송비 포함 19000원 정도로 크게 부담이 가는 금액이 아니었기에 일단 구매를 해봤습니다. 박스에 담겨져 오는데,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포장 상자가 찌그러져 있습니다. 정말 뽁뽁이도 없이 제품박스만 넣어서 배송을 해주네요. 그래서 스크레치가 많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다행이 큰 이상은 없었습니다.

 

 

제품 구성은 가습기 본체 / 설명서 / 타입C 케이블 / 여분 필터가 들어있습니다. 제품을 주문할 때는 그냥 전원을 연결해 사용하는줄 알았는데, 배송을 받아보니 무선이어서 좋았습니다. 무선 충전을 위한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의 경우 C포트보다는 5핀을 사용하는데 의외였습니다. 여분의 필터가 들어 있는데, 처음에는 필터를 넣어야 하는줄 알았습니다. 가습기 본체에 기본적으로 필터가 들어가 있으니 제품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사진에서 보던거와 같이 아주 깔끔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는 텀블러 정도 크기입니다. 작은 사이즈라 사무실 책상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선이기 때문에 자동차에서 사용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후면에 보면 버튼과 함께 충전 포트, LED등이 있습니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가습이 되고, 두번을 누르면 간헐적 가습이 됩니다. 사용하다 너무 습하면 간헐적 가습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무드등 기능도 있습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무드등이 켜지고 두번 길게 누르면 약한 무드등이 길게 세번 누르면 무드등이 꺼집니다. 하나의 버튼이지만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짧게 한번 : 가습   / 짧게 두번 : 간헐적 가습  / 짧게 세번 : 가습 꺼짐

길게 한번 : 무드등 / 길게 두번 : 약한 무드등 / 길게 세번 : 무드등 꺼짐

 

무드등 사진은 찍지 못해 이미지 퍼왔습니다. 무드등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밤에 침대에 놓고 자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하단의 컵에 물을 넣고 본체와 연결을 해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터는 본체 가운데 기다란 봉에 있는데, 플라스틱 부분을 빼면 필터가 보입니다.

 

 

 

기대반 걱정반으로 구매를 한 코드나인 제제 미니 가습기인데, 정말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 작지만 간헐적 가습 기능이나 무드등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배터리 타임은 제품 설명에는 연속 사용은 4시간 / 간헐적으로 사용하면 8시간이라고 합니다. 연속 사용과 무드등을 같이 사용하면 3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해 밤에 틀고 자기에는 시간이 짧을거 같습니다. 아직 하루 밖에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사무실 직원들도 모두 괜찮다고 하네요. 혹시 미니 가습기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