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에서 아이들 레고를 샀는데, 10만원 이상 구매를 할 경우 2023년 달력 다이어리 세트를 준다고 하여 받아왔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작년에도 달력을 받았는데, 어쩌다보니 매년 받게 되네요.

 

 

 

달그락 소리가 나서 작은 레고가 들어 있을거라 예상은 했는데, 역시 들어가 있네요. 프로모션이지만 달력과 다이어리만 받는건 아쉽죠.

 

 

박스를 걷어내면 레고 아래에 공간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달력 오른쪽에는 다이어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먼저 레고 다이어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레고를 상징하는 노란색에 전면에 레고 피규어 사진이 들어가 있고, 빨간색 다이어리 고정대도 있네요.

 

 

 

 

다이어리 앞부분을 먼저 보면 왼쪽은 월별 달력이 오른쪽은 빈공간이 들어가 있으며, 월 별 달력 이후는 모두 빈 공간입니다. 다이어리 종이 품질이 좋지는 않습니다.

 

 

레고 달력과 다이어리만 있는게 아니라 엽서도 5장 들어 있습니다. 눈사람, 기사, 선장, 늑대, 용 피규어인데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네요.

 

 

 

 

거치식 달력이 들어가 있습니다. 1월 부터 12월까지 거치대에 거치해서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2022년 달력과 2023년 달력을 비교해보는데, 2022년 방식이 더 마음에 드네요. 2023년 방식은 다소 허접해 보입니다. 그래도 무료로 주는 프로모션치고 아주 괜찮은 구성입니다. 혹시 아이들 선물을 레고로 구입하셨다면 구입처에서 프로모션 꼭 확인하세요.

 

 

 

 

포켓몬스터 피카츄 시계 알리 직구

알리익스프레스를 보다가 포켓몬스터 시계를 팔고 있는걸 보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한개에 $1.98로 약 2,800원 정도입니다. 아이들에게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라고 해서

chiwater.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