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속이 간지러워지면 코털을 제거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사용하던 코털 제거기가 고장이나 새롭게 구입을 해야 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을 하면 저렴하지만 빨리 사용을 해야 해서 마트에 간김에 구입을 했습니다.

 

 

필립스 코털제거기로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 가격보다 마트가 비싸긴 하지만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큰 고민없이 구입을 했습니다. 두 세가지 제품이 있었는데, 그중에 저렴한 것으로 샀습니다.

 

 

 

NT3000시리즈이며, 이제품은 NT3650입니다. 개인적으로 코털 제거 말고는 거의 사용할거 같진 않지만,  코털 제거 기능은 물론 귀털이나 눈썹 정리까지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필립스 코털 제거기의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별 생각없이 구입을 했는데, 구성품이 정말 많습니다. 일단 본체가 있고,  주머니, 설명서, 건전지, 받침틀 2개가 있습니다. 주머니가 있어 집에서는 물론 휴대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건전지가 들어 있는데, 처음에 구입하고 건전기를 별도로 구입하지 않고 쓸 수 있어 좋습니다.

 

 

 

코털 제거기 머리 부분에 끼워 쓰는 받침틀이 2개 있습니다. 같은게 2개가 들어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S와 L이라고 써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크기가 살짝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맞춰 사용을 하면 됩니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샤오미 코털제거기인데 슬림해서 좋았는데, 필립스 코털 제거기는 본체가 슬림하지 않고 두꺼운게 마음에 들진 않습니다. 본체가 크면 잡고 사용하기는 편리합니다. 중앙에 전원 버튼이 있고 위로 올리면 작동을 합니다.

 

 

건전지를 하단에 넣는거 같은데, 열지를 못해 설명서를 찾아 봤습니다. 제품 하단의 뚜껑을 옆으로 돌리면 열립니다. 건전지를 본체에 바로 넣어도 고정이 안되기 때문에, 뚜껑에 넣고 닫아야 합니다.

 

 

 

받침틀은 주로 눈썹을 정리 할 때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털 제거기 머리 부분을 돌리면 분리가 됩니다. 사용을 하고 물에 세척을 할 때는 머리 부분만 빼서 세척을 하면됩니다. 

 

 

 

필립스 코털 제거기는 톱모양인데,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머리 부분이 둥근 모양이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사용할 조금은 어색했지만 금방적응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둥근 모양보다는 톱모양이 얇아 구석 구석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으면서 품질도 괜찮은거 같아 코털 제거기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필립스 제품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