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규 아이폰이나 에어팟 등을 구입하는 경우 애플뮤직을 6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애플뮤직을 이용했던 분들은 6개월 무료 혜택을 사용할 수 없으며, 애플뮤직을 신규로 가입한 분들만 가능합니다. 와이프는 아이폰13을 구입하고 저는 아이폰14 Pro를 구입했는데, 저는 이전에 사용했던 이력이 있어서 신규 이용이 안됐습니다.

 

 

 

애플제품이라고 해서 모두 무료 이용혜택이 제공되는건 아닙니다. 음악을 듣는 에어팟, 에어팟맥스, 비츠는 물론 홈팟과 아이폰까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무료체험에 대해 안내가 뜹니다. 애플티비 3개월 무료 체험은 뜨는데, 애플뮤직은 안내가 안나오네요. 

 

 

 

그럴때는 애플뮤직에 직접들어가서 6개월 무료 혜택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에 들어가니 위와 같이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이용 안내가 나오는데, 지금시작을 누르면됩니다.

 

 

처음 6개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이후에는 월 8,900원씩 결재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결재를 위한 애플ID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오른쪽 버튼을 이중 클릭하면 애플뮤직 구독이 완료됩니다. 상세내역을 보면 6개월 무료이고, 2023년 5월 12일 부터 8,900원식 결재가 된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다른 서비스에서 애플뮤직으로 이동을 하고 싶지만 서비스가 어떤지 몰라 고민을 했던 분들은 무료 이용을 통해 사용해보고 넘어가면 될거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리렸지만 애플뮤직과 함께 애플티비도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플아케이드까지 무료 혜택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애플티비 무료 등록 가능 기간이 2023년 4월 2일까지입니다. 예전에 플스5 구입으로 애플티비를 잠깐 이용했을 때 세브란스 단절이란 드라마를 재밌게 봐서 시즌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애플티비 무료 이용을 최대한 늦게 등록하려고 합니다.

 

 

 

 

 

아이폰14 프로 딥퍼플 사용 후기

아이폰14 프로를 1차 사전예약으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결재를 하지 못하고 늦게 구매를 하는 바람에 제품을 늦게 받았습니다. 저번주에 배송을 받아 오래 사용하진 못했지만 아이폰14 프로에 대

chiwater.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