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 우선 아이패드 프로 5세대에 대한 소식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11인치와 12.9인치로 출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태블릿 중에서 여전히 강력한 성능으로 영상 편집까지 가능한 제품인데, 이번에 화재가 되는 부분은 디스플레이입니다. 기존 LCD에서 이번에는 미니LED가 들어간다는 소식입니다. 

 

 

미니LED는 LCD패널보다 더 많은 발광원을 탑재하여 밝고 색감이 풍부해집니다. OLED는 개별 소자를 켜고 끌 수 있는것에 비해 미니LED는 여려개가 한번에 동작하는 방식입니다.

 

 

LCD보다는 좋지만 OLED보다는 떨어지는 LCD와 OLED의 중간 정도로 보면 될거 같습니다. 미니LED는 12.9인치 모델에만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11인치 모델은 기존과 동일하게 LCD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A13 프로세서가 들어갈 것으로 예상했는데, A12Z가 들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실망을 했습니다. 그동안 아이폰과 프로세서를 맞췄는데, 4세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A13이 들어갈 확률이 크지만, 아이폰 12와 같은 A14가 들어가길 기대해봅니다. 

 

 

아이패드 미니 프로에 대한 소식도 있습니다. 아직 확정은 아니고 논의를 하는 단계인거 같습니다. 빠르면 올해 하번기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의 작은 태블릿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애플펜슬 3세대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미 사진이 유출이 되었는데, 가장 큰 특징은 펜촉을 빼는 것이 아니라 펜 팁 부분을 빼는 구조입니다. 기능상에 변화가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하고 있으며, 1세대와 비슷한 유광 소재를 선택한거 같습니다. 애플이 항상 그래왔듯이 애플펜슬 3세대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5세대에서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