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는 안봐도 유튜브는 시간이 되면 보고 있습니다. 유튜브가 생활의 일부가 되었는데, 일부러 시간을 내서 봐야하는 TV와 다르게 짬나는 시간 잠깐 영상을 보기 좋습니다. 영상을 보는 것은 좋은데, 일부 기능은 필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영상을 보다 보면 클릭을 하지 않아도 소리 없이 재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어떤 영상인지 볼 수 있는건 장점인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면 꺼 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유튜브 상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설정 → 피드에서 재생 시 음소거 → 사용안함

 

유튜브 설정에 들어가면 피드에서 재생 시 음소거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항상사용, WiFi전용, 사용안함이 있습니다. 사용안함을 선택하면 유튜브 미리보기를 끌 수 있습니다. 

 

 

 

보던 영상이 끝나면 잠깐 시간이 지나 다음 영상이 재생됩니다.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사용자가 좋아 하는 영상을 찾아 계속 재생해줘 편리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필요 이상으로 보게 되서 시간을 많이 빼았길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유튜브 자동재생을 끄면 됩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다음 동영상 자동재생 메뉴가 있는데 이곳을 비활성화 해주면 됩니다. 유튜브가 재밌고 편리하지만 너무 빠지면 안되니, 적당한 사용을 위해 자동재생을 꺼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폰12 전원끄기, 화면캡쳐, 스크린샷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적응이 잘 안되는게 있습니다. 바로 전원을 끄는 것인데, 예전 스마트폰은 화면켜는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졌는데, 요즘에 나오는 스마트폰은 달라졌습니다. 아이

chiwater.tistory.com

 

아이폰12 자급제 후기 아이폰11 비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문득 아이폰이 다시 써보고 싶어져서 아이폰12를 구입했습니다. 아이폰11과 비교를 하면 디자인을 제외하고 거의 달라진게 없어 보이는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chiwater.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